메뉴개발시스템
다변화 되어지고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의 욕구에 발 맞추어 다양한 형태의 안주를 연구 개발하여 년 1회 전체적인메뉴 교체와 분기별 안주 개발로 고객에게 항상 신선한 메뉴를 제공
전체 메뉴 품목별 분석
메뉴별 매출분석을 철저히 분석하여 교체 메뉴 선정
시제품 개발
소비동향, 계절적인 판매증감요인, 트랜드 분석을 통한 시제품 개발
시제품 평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제품 테스트
문제점 수정 및 보완
시범점포의 판매를 통해 고객 반응을 체크하여 문제점 수정 및 보완
신메뉴 출시
전문 푸드스타일리스터와 포토그래퍼에 의한 메뉴사진 촬용 포스터 및 메뉴판 제작
신메뉴 설명회
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신메뉴 설명회 진행
각 매장에 PR & 소비자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