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지원시스템
가맹점주님께 필요한 오픈 전 핵심 교육을 실무사례를 중심으로 맞춤식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 | 담당 | 교육 내용 | 소요 시간 | 담당자 | 피교육자 | 장소 |
---|---|---|---|---|---|---|
신규교육 | 관리팀 | 밀러타임 서비스 메뉴얼(이론) | 2시간 | OPEN 가맹주 담당자 |
가맹점주 및 종업원 |
직영점 |
관리팀 | 밀러타임 맥주 메뉴얼(이론) | 2시간 | 교육 담당자 |
상동 | 본사 | |
메뉴팀 | 밀러타임 개별안주조리(실습) | 3시간 | OPEN 가맹주 담당자 |
상동 | 본사 | |
관리팀 | 밀러타임 생맥주관리(실습) | 3시간 | 교육 담당자 |
상동 | 본사 | |
관리팀 | 고객대응요령, Bar관리(현장실습) | 최소 일평균 6시간( 5일간 ) |
OPEN 가맹주 담당자 |
상동 | 직영점 | |
메뉴팀 | 주방조리(현장실습) | 최소 일평균 6시간( 5일간 ) |
직영점 조리교육 실장 |
상동 | 직영점 | |
보수교육 | 관리팀 메뉴팀 |
주방조리,고객서비스 생맥주 / Bar 관리 |
개별실습교육 | OPEN 가맹주 담당자 교육담당자 |
상동 | 해당 가맹점 |
신규교육
오픈전 매장운영에 필요한 기본적인 교육(메뉴별 특성, 고객 성향을 파악하여 응대하는 방법, 재방문을 하게 만드는 요령, 추가주문을 올리는
업셀링 교육 등)을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하나하나 습득할 수 있도록 교육이 진행됩니다.
현장실습
교육
조리교육, 서비스 교육 등 매장 상황에 맞는 현장 맞춤 교육을 실시하여 서비스 마인드 함양 및 일체의 조리과정을 전수받게 되며 교육이
이루어진 후 평가를 받게 됩니다. 평가 후 미달되는 점주님은 보수교육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보수교육
평가 후 미달되는 점주님, 점주님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시고 싶을 경우 보수 교육을 통해 집중적인 추가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